조합원 여러분께
2019. 01. 23
새해 첫 번째 달입니다. 아름다운 김포의 아침햇살 그리고 맑은 공기와 함께 평온하게 하루를 시작한다는 것에 항상 감사하지만 마음 한구석에 이루어야 할 일들이 많아 조급해 지는 오늘입니다.
우리는 목표를 가졌기에 그렇지 않는 사람보다 어려운 시련을 극복 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일들을 해 낼 수 있다는 인내심과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한강 조합원 여러분!
마침내 보완 서류가 준비되었고 구역계를 다시 접수를 한 이후 하루라도 조합의 향후 일정을 앞당기고자 온갖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밤낮을 가리지 않고 반복되는 장시간의 회의와 준비속에 본 사업의 희망을 확신하곤 합니다.
그동안 다수의 조합원님 들과 수차례 간담회를 하였으며 이에 제안된 건의를 수용하여 긴급 조합 임원회의를 하였고 다음과 같은 새로운 제안을 시행사와 마라톤 협의 끝에 결론을 얻었습니다.
어떤 이유든 간에 조합원님 들의 많은 걱정과 염려에 보답하고 조합원님 들에게 보답이 될 수 있는 무엇인가를 위해 고심 끝에 조합원님 들이 걱정하시는 모든 일정을 채찍질하는 의미에서 도시개발사업 시행사 및 조합 업무대행사와 치열한 협상 끝에 최종 결론을 도출하였습니다.
첫째: 계약금 전액과 1차 중도금을 오는 2월 8일까지 납부하신 조합원들(기 납부자 포함)께는 발코니 확장 금액 (최근 공사비 인상으로 입주 시 예정 금액이 약 1500만원 이상으로 예상됨)을 면제하여 확정 분양가에 포함하기로 합의하였으며 2월중으로 공증된 변경 특약서를 발급 예정입니다.
둘째: 기존 계약 조건으로 지급 예정인 이자는 2018년 12월 31일까지로 종결하고 미지급 이자는 2월중으로 모든 조합원에게 전액 완불처리 하기로 하였습니다.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내 집을 내가 짓는다는 주택조합 사업 과정에서 본인이 납부한 분담금에 본인에게 다시 이자를 지급한다는 사실 자체가 어불성설이라 하루빨리 바로잡아 본연의 주택사업 업무에 매진해야 하며 또한 하루하루 오르고 있는 주변의 토지가를 고려하여 사업 부지를 조속한 기일내에 매입 완료하여 아파트 완공하는 일이 조합원님 여러분의 재산의 가치를 더더욱 높이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김포와 감정동 일대의 최근 여러 뉴스 중에 인천 지하철 2호선이 킨텍스와 연계하여 GTX와 연결라인이 확정 발표되었고 김포도시철도의 개통과 함께 서울 구도심까지 20분내 진입하는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 지역과 접근성이 우수한 최고의 아파트 단지가 될 것이라는 것을 확신합니다.
더딘 걸음으로 사업이 진행되면 토지가격은 가파르게 오르고 사업 일정과 완공이 늦어지게 됩니다.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또한 가장 빠르게 진행 할 수 있는 전환점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고 우리 모두가 힘을 합하여 대반전의 계기로 어려운 현실을 극복합시다.
어떤 이유로든지 함께 하지 못하고 탈퇴하신 옛 조합원님 들이 우리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머지않아 탈퇴를 아쉬워하는 목소리가 들리게 될 것이라고 확신하며 대단지, 친환경, 최고의 브랜드 아파트는 꿈이 아닌 우리의 목표이며 반드시 실현 될 것 입니다.
사랑하는 조합원 여러분!
여러분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조그만 한 이익을 위해서라도 최선을 다하는 조합 집행부가 될 것 이며 이를 위해 어떠한 노력도 아끼지 않겠습니다.
그럼 우리 이제부터 최고의 아파트 건립과 최우수 조합이 될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파이팅 하시고 함께 상생하는 우리 모두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구정 연휴 잘 보내시길 바라며 가정에 평안하심을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한강스카이타운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장 최 진 철 (직인 생략)